고객센터

계약서

관리자 | 2016.03.17 14:58 | 조회 862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밝은별(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①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라 함은 인터넷상에서 부동산 정보제공을 통하여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홍보를 하고자 하는 이용자에게 홈페이지 구축서비스를 임대로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제작한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하며,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구축서비스를 통칭하는 단어로도 사용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부동산관련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증명서를 소지하거나 부동산관련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자로써,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개인 또는 법인을 의미합니다.
③ “이용자”라 함은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 홈페이지(www.theauction.co.kr)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요청한 회원을 의미합니다.
④ “관리자”라 함은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회원으로 가입하고,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가 정한 일정한 자격을 충족한 회원을 의미합니다.
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직접 지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⑥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사가 승인하여 회원이 승인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이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⑦ “호스팅서비스”라 함은 인터넷상에서 어떠한 목적사항을 이루고자 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회사가 운영 또는 위탁하는 서버의 일정 공간을 할당하거나, 단독 서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 주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⑧ “도메인”이라 함은 부동산홈페이지를 구축서비스를 관리하기 위한 영역으로서 인터넷상의 주소를 의미합니다.
⑨ “서버”라 함은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의 운영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한 인터넷 설비를 의미합니다.
⑩ “프리미엄서비스”라 함은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의 운영에 필요한 마케팅/디자인/프로모션/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회사의 유료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 홈페이지(www.theauction.co.kr)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약관 시행일로부터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의 개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특정사유를 명시하여  회사의 서비스 홈페이지(www.theauction.co.kr) 초기화면에 적용일 5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게시하는 방법으로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③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및 차단 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할 경우에는 본 약관의 변경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온라인디지털콘텐츠산업발전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제 5 조 (회원가입신청)
① 회원가입은 이용자의 회원가입신청 및 본 약관과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동의의 표시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원가입은 아이디(ID) 단위로 신청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 및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요청하는 아래의 필수입력사항들을 기재해야 합니다.
   그 외의 정보 사항들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주민등록번호
   다. 아이디(ID)
   라. 비밀번호
   마. 이메일(E-mail)
   바. 전화번호
   사. 부동산 관련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증명서 번호
③ 회사는 필요한 경우 2장 5조2항의 내용 이외의 정보사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회원 가입 시 제출한 모든 정보가 사실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에 고의/과실 여부와 관계없이 허위의 정보를 제출한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제한 및 차단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 및 거부)
① 회사는 제5조의 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경우 접수순서에 따라 이를 승인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인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나.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다.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8조2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라. 필수 등록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마.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경우
③ 회사는 2조 2항의 사항이 충족되지 아니한 경우 회원 가입을 거부합니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자신의 변경된 필수 등록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의 탈퇴요청이 있을 시에 회사는 즉시 해당 회원을 탈퇴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탈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가입 신청시 허위의 정보를 제출한 경우
   나. 회사의 서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서비스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대한 공지, 회원의 최근 기재한 정보를 기준으로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5일간 해당 내용을 기재하며,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종류 및 이용
제 10 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
   나. 부동산홈페이지 운영서비스
   다. 기타 부동산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 관련 부가서비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회사의 경영 정책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제9조의 방식으로 공지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 이용)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가 회원의 가입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7일이내 가능해집니다. 단, 제13조에 한하여 그 시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제13조에 한하여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요금)
① 회사의 서비스는 유료로 진행되며, 요금의 세부내역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별도로 명기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 요금은 회사의 경영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의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및 관련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다.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초래된 경우
   라.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기초한 타인의 서비스 제공을 음해 행위가 있는 경우
            
 
 
 
제 4 장 서비스 유료회원
제 14 조 (관리자)
①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공된 부동산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유료회원은 관리자의 자격이 부여됩니다. 단, 부동산관련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증명서를 가지고 있거나, 발급 받을 수 있는 회원이어야 합니다.
② 서비스의 관리자는 회사의 관련사이트의 회원으로 자동 가입될 수 있습니다.
③ 관리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허가증명서상의 등록자와 동일인 이어야 하며, 관리자는 직계가족 또는 자신이 고용한 근로자에 한하여 관리업무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
④ 관리자는 서비스 개설 후 30일 이내에 위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근거 자료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제 15 조 (관리자의 역할 및 의무)
① 관리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공된 부동산홈페이지의 게시판에 관련 자료를 등록하고 삭제할 수 있는 관리의 권한을 부여 받으며, 이에 대한 책임 또한 전적으로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② 관리자는 신의 성실의 원칙에 의거하여 부동산홈페이지를 관리해야 합니다.
③ 위탁관리자는 관리자의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의무가 있으며, 위탁관리에 따른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④ 관리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공된 부동산홈페이지를 운영하는 경우, 공공질서, 미풍양속,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내용을 게시할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규범을 지켜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⑤ 관리자는 회사의 서비스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는 과장된 내용의 정보 등으로 소비자의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⑥ 위 조항을 위배할 경우 회사는 사전 경고 없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공된 부동산홈페이지를 폐쇄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부동산홈페이지 사용 및 저작권)
① 회사가 제공한 부동산홈페이지와 부속 이미지에 대한 모든 권한은 회사에 있으며, 관리자는 해당 저작권에 대한 사용권만을 가집니다.
② 부동산홈페이지의 이미지는 타 서비스의 링크용도 또는 인쇄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자는 부동산홈페이지와 부속이미지를 임의로 변경 또는 삭제, 도용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가 제공한 부동산홈페이지는 회사가 제공하는 호스팅서비스만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⑤ 본 조항을 위반하는 이용자 및 부동산홈페이지에 대하여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권한의 삭제 및 부동산홈페이지를 폐쇄조치 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 이용료 일반 사항)
① 회사가 지불 받는 서비스 요금 중 셋업 비용은 최초 1회 지불하는 금액이며, 선불제로 부과되는 연 사용료는 회원이 회사에 서비스가 개시됨을 통보한 날로부터 일년 이용료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사용료에 대하여 회사가 지정한 금융기관에 온라인 이체 및 카드 결제의 방법으로 사용만기일 3일 이전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타인 명의로 이용료를 입금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통보 불이행 시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서비스 사용 만기일 이후에는 회원 권한이 소멸되며, 사용만기일 20일이 경과된 부동산홈페이지는 소비자 피해방지를 위하여 사이트 접속이 회사에 의해 차단됩니다.
⑤ 가상계좌는 반드시 회원 명의로 발급된 통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⑥ 카드결제시스템은 회사가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결제시스템을 변경할 경우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각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⑦ 회사가 제공하는 부동산 자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8 조 (개별 회원관리)
① 관리자는 자신이 운영하는 부동산홈페이지의 개별회원을 등록 받을 수 있습니다.
② 각 부동산홈페이지의 회원은 해당 관리자가 관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9 조 (시스템의 관리)
①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및 제휴업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의 혼돈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전 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한 개별 부동산홈페이지 중에서 전체시스템 과부하의 원인을 제공한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해당 관리자에게 관련 내용을 통보 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데이터의 관리)
① 회원은 등록한 부동산홈페이지의 회원의 데이터에 대한 이전을 원할 경우, 이전 예정일 최소 한달 전에 회사에 통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데이터 이전 시 약간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중단하게 될 경우 영업일 5일전 회원에게 통보하여 데이터 이전에 따른 유예기간을 드립니다.
③ 사용료 납부 기간을 1개월 초과한 부동산홈페이지의 경우 데이터 백업 서비스가 중지되며, 기존 데이터를 회사가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부동산홈페이지 구축서비스의 정지)
회사는 관리자가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신청 시 허위 정보를 제출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② 본 약관 및 관련된 서비스의 준수 사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③ 상대방의 명예를 현저히 훼손한 경우
④ 부동산홈페이지 운영이 전혀 되지 않는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⑤ 서비스 비용 요금을 납부일로부터 15일 이상 연체된 경우
            
 
제 22 조 (서비스 해지 및 환불)
① 관리자는 서비스 이용을 해지 하고자 할 경우 회사에 해지일 최소 15일전 유선 및 무선전화 또는 이메일을 이용하여 해지의사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관리자가 해지 요청을 할 경우, 회사는 남은 기간 중 미사용 월에 대한 서비스 비용 중 부가비용을 제외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단 1일이라도 사용한 월은 미사용 월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셋팅비용이 할인된 경우 할인된 금액을 제외하고 환불 합니다.
③ 회사의 영업 방해 및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동일한 업무를 행하는 경우.
④ 회사는 관리자가 업무방해 행위를 하거나 규정에 없는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경우, 즉시 해지 처리할 수 있으며, 남은 기간에 대해서는 위 제2항에 의해 환불합니다. 또한, 해당 회원의 서비스 연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제 5 장 개인정보보호 및 저작권
제 23 조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반드시 해당 이용자의 동의를 얻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며, 이용자는 온라인을 통해서 언제나 본인의 신상정보를 열람, 정정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절대 제3자에게 제공, 분실 또는 유출하여서는 안되며 이를 지키지 않아서 발생하는 이용자의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회사의 필요에 의한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 이용자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라. 은행업무상 관련사항에 한하여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마. 특정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인 경우
   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등 부당한 사례를 발견했을 때에는 전화 1688-8209,
       이메일(E-mail): pr119@pr119.net, 한국소비자보호원, 경실련 등을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 24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재산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취득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복제, 출판 등의 방법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 25 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유료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관계법령이 정하는 한도 내에서 배상책임을 집니다.
   단, 회원의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부분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26 조 (면책)
①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회사와 제휴된 외부서비스를 이용 중, 외부 서비스 제공사의 일방적인 정책 변경 또는 기타 사고에 따라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는 서비스 제공사에게 책임이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면책됩니다.
   
 
         
 
제 7장 기타사항
제 27 조 (권리의 양도금지)
관리자는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8 조 (기타사항)
① 이 약관에 규정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이 약관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서울동부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3개(1/1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 계약서 관리자 863 2016.03.17 14:58
12 블로그 자동발송 솔루션 "후다닥" 사진 관리자 1268 2014.07.14 12:22
11 블로그 마케팅 관련 업그레이드 안내 관리자 1621 2014.05.30 14:13
10 신용카드결제 실시 첨부파일 관리자 1268 2013.12.25 15:27
9 '디옥션' 여름 휴가 이벤트!!! 관리자 2187 2013.07.23 14:35
8 '네이버블로그 경매물건 자동등록 기능' 출시기념 할인판매!!!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3062 2013.05.20 03:56
7 '네이버블로그 경매물건 자동등록 기능' 예약판매 관리자 2787 2013.05.09 12:00
6 새로운 기능이 출시 되었습니다.(블로그마케팅 관련) 관리자 2402 2013.04.26 18:02
5 '디옥션 플러스' 부동산홈페이지 솔루션이 출시되었습니다. 관리자 2520 2013.03.19 14:27
4 디옥션 홈페이지 리뉴얼 관련 공지 관리자 2136 2012.08.27 03:37
3 보안서버(SSL) 구축 의무화 안내 관리자 2063 2012.08.16 14:31
2 홈페이지 제작 및 유지비용 변경 안내 입니다. 관리자 2077 2012.06.14 11:21
1 디옥션 5월2일 정식으로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오픈했습니다!!! 관리자 1841 2012.05.02 15:32
하단 전체메뉴 열기 버튼